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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VING CENTER 회원가입

회원가입단계

  1. 01. 약관동의
  2. 02. 정보입력
  3. 03. 가입완료

01. 약관동의

가입 전 반드시 읽어보시고 동의해 주셔야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 회원약관

[제 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비엠더블유코리아㈜(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 ① "BMW 드라이빙센터 예약시스템"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www.bmw-driving-center.co.kr, m.ticket.bmw-driving-center.co.kr 또는 현장운영시스템)을 뜻합니다.
  • ② "이용자"라 함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에서 이 약관을 개정합니다.
  •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이나 팝업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⑤ 이용자가 가입 시 동의한 약관에 대해서 이용자가 열람을 요구할 경우, 이용자가 가입 시 기재한 전자우편으로 링크형태로 전송됩니다.
  • ⑥ 본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 및 정부기관의 해석 또는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사의 서비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 티켓예매서비스
          체험, 전시 등에 대한 관람서비스의 판매
제5조 (정보의 제공)
  •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또는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거래실적 등에 따라 회원의 신용등급을 정하여 각각의 혜택을 부여할 수 있으며 이에 관해 회사는 별도 공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13조에 따라 회원자격이 정지되는 경우 신용등급 등이 혜택이 소멸되고, 재가입 등의 경우에도 복원되지 아니합니다.
  • ③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의 관련법령 등에 위반이 있음이 확인되거나 현저한 가능성이 있는 경우 회원자격정지 및 관계기관의 정보제공(신고) 등의 절차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회사가 운영하는 제2조 제1항의 사이트 이외에 다른 경로로 접근하거나 다른 도메인 등으로 접속하여 오류로 연결되는 이용자의 이용에 대하여 신뢰성을 보장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합니다.
  •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금융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③ 회사는 관련법령을 준수하고, 회원을 위한 고객 상담센터를 운영하여 각종 민원의 해소를 위해 노력합니다
제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신청,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 신용 및 금융정보, 연락처, 아이디(닉네임 포함) 도용 및 임의사용
  • 2.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고의로 변경을 시도하는 행위
  •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7. 회사의 서비스정책에 반하여 재판매 또는 허위매출 만을 위해 상품을 구매하는 행위
  • 8. 회사가 이용자를 위해 시행하는 각종의 이벤트(할인쿠폰 등) 서비스를 회사 서비스정책에 맞지 않도록 사용하는 행위
  • 9. 현금융통을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거나, 금감원, 수사기관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는 사항의 거래요청, 회사의 정당한 관련서류 제출요구에 응하지 않는 행위
  • 10. 회사의 고객불만사항 처리절차 중 통상적인 범위를 현저히 벗어나는 욕설, 성적비하 등의 비 인격적 언행표출 및 위력과시 등의 공포감 유발 등을 수 차례 반복하는 행위
제8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① 회원은 관련법령에 따라 회원정보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을 가집니다.
  •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공하거나 임의 사용하는 등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 또는 개인정보 등이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알리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9조 (회원의 게시물)
  •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링크를 포함)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시키는 내용인 경우
    •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 3. 범죄행위와 결부된다고 인정되거나 종교적, 정치적, 사회적 분쟁을 일으킬 수 있는 경우
    •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6. 회원이 회사 사이트 및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7. 해당화면과 객관적인 관련성이 없거나 현저히 적다고 판단되는 내용(다른 광고문구 등)
    • 8. 티켓 등의 재판매를 위한 매매양도를 유도하는 경우
  • ② 회사는 판매자 또는 이용자가 다른 판매자 또는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시간)
  •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매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중단)
  •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14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 3장 회원가입]

제12조 (가입신청)
  •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승낙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13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 등이 있는 경우
    •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④ 회원은 개인정보 항목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13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예약한 재화 또는 서비스품의 판매 및 구매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판매 및 구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의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5.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및 임의사용 하거나 연락처의 허위/도용 또는 고의로 회사 및 판매자와의 연락을 두절하는 경우
    • 6. 기타 회사의 영업행위를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 7. 본 약관 제7조 내지 제9조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단, 회사는 제2항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에 대해서는 회원자격 상실일로부터 3년간 정보를 보유합니다.
  • ⑤ 회원의 회원탈퇴, 회원자격상실 등으로 본 약관의 적용이 종료되는 경우 제5조 제2항의 신용등급혜택 등은 자동 소멸되고, 재가입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제14조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재화∙용역 거래의 일반]

제15조 (구매신청)
이용자는 사이트 상에서 다음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 1.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 2. 이용자 정보의 확인 및 배송정보, 결제 방법의 선택
  • 3. 구매정보에 대한 확인 및 회사에 대한 승낙의 요청 등
제16조 (계약의 성립)
판매자 또는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신청인이 미성년자인 경우 (단,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득한 것은 그러하지 아니하다)
  • 3. 천재지변, 드라이빙센터의 개∙보수, 일시적 운영 중지 등 제반 사유로 인해 서비스의 수행이 어려운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 4. 기타 제반 법령 및 정부의 가이드라인에 위반되거나 제7조 내지 제9조에 위반되는 경우 등
제17조 (대금지급방법)
  • ①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 중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1. 각종 신용카드결제
    • 2. 온라인무통장입금
    • 3. 관련법령에 따라 승인/유통되는 전자금융거래 수단에 의한 결제
    • 4. 수령 시 상품대금 또는 배송비용 지급
    • 5. 기타 회사가 정하는 결제수단
  • ②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와 관련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재화 또는 용역의 청약 후 합리적인 일정 기간 내에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에 해당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구매자의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 보유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해당 거래진행의 정지 및 소명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5장 티켓예매]

제18조 (예매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전화와 인터넷, 예매처를 통해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의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며, 예약가능 기간은 이용자가 사용하는 예약서비스의 선택, 결제수단, 배송방법에 따라 다르며, 이는 회사 사이트 이용안내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제19조 (허위구매에 대한 규제)
  • ① 회사는 최근 1개월 이내, 50매 이상의 티켓을 취소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티켓 수와 관계없이 두 번째 취소를 하고, 세 번째 예매를 시도할 경우에는 부정한 이용으로 보아 온라인 무통장 결제수단에 한해 결제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 ② 제21조 제8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특정 이용자가 특정공연에 대해 최근 3개월 동안 누적하여 60매 이상 티켓을 대량으로 예매완료 및 취소하거나 티켓매수와 무관하게 2회 이상의 예매완료 및 취소를 반복하는 등 고의적으로 부정하게 이용하는 경우 또는 현저하게 부정한 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선량한 이용자의 보호를 위해 전체 공연 또는 해당공연의 입장권에 대해 1개월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예매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그 즉시 1일 이상의 소명기한을 부여하여 이용자로부터 기한 내에 합리적인 소명서를 제출 받는 경우에는 예매제한 조치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③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예매 및 취소를 반복하여 기타 부정한 목적을 위하여 회사 또는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회사는 제13조에 따라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20조 (환급, 반품 및 교환)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 할 수 없거나 공급하기 곤란함을 알았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회사의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대금을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21조 (예매티켓에 대한 취소, 환불)
  • ① 구매자가 예매하신 티켓의 취소는 행사/판매 취소 마감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 ② 회사는 판매 및 취소 마감 시간 기준을 개별적인 재화 및 용역에 따라 제 19조의 방법으로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 ③ 전항의 판매 및 취소 마감 시간은 회사 또는 행사 주최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④ 구매자는 회사가 지정한 예매처나 회사 직영점에서 제2항의 취소시한까지 방문하여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 ⑤ 구매자는 티켓 취소시한까지 취소 절차를 취하지 않은 경우 회사의 티켓예매 서비스상에서 취소나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 ⑥ 구매자는 전화로 예매한 경우 제 2항의 취소기한까지 전화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 ⑦ 구매자가 배송서비스를 이용해 티켓을 수령한 경우 지정된 취소마감 시한까지 티켓을 회사로 반송, 도달하도록 하여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 ⑧ 회사는 관련법률에 따라 예매 후 7일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취소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합니다. 단, 7일 이내 예약된 서비스의 일정이 예정되어 있는 경우 판매대행사의 취소수수료 정책에 따라 소정의 취소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 ⑨ 제8항의 기간 이외의 취소 시에는 개별적인 재화 및 용역에 따라 취소수수료를 달리 정하고 해당 수수료를 공제할 수 있으며, 취소수수료 정책은 사전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달리 정하지 않은 경우 아래 기준에 따릅니다.
    • 1. 제8항에도 불구하고 취소의 시점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기한에 해당하는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보상규정에 따릅니다.
  • ⑩ 구매자가 예매티켓을 분실, 훼손한 경우 회사는 해당 예매취소 및 변경, 재발행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22조 (결제방법에 따른 취소 처리)
  • ① 신용카드 결제자
    • 1. 구매자는 예매당일 회사의 인터넷사업장 등을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예매시간을 계산하는 기준은 시간이 아닌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 2. 구매자가 예매한 티켓을 취소할 경우 소정의 취소 수수료 등의 기타 비용을 회사에 지불하여야 하며 회사는 예매티켓의 환급 금액에서 취소 수수료 등을 공제/상계하여 차액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 3. 예매 취소시 카드사의 부분취소 방식에 따라 기존 결제내역을 취소하고 최초 결제시의 동일카드로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와 배송료를 재승인하거나, 취소수수료와 배송료를 공제 후 결제금액을 취소합니다. 복수결제(2가지 이상의 결제시스템)로 결제를 한 경우에는 부분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② 온라인무통장 입금 결제자
    회사는 고객의 인터넷 예매 취소시 고객이 기재한 환불 은행계좌번호와 예금주에 따라 취소 수수료와 송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고객 환불 계좌에 입금합니다.

[제 6장 개인정보보호정책]

제23조 (개인정보보호)
  •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드라이빙센터 예약시스템 운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 가. 성명
    • 나. 생년월일
    • 다. 성별
    • 라. 휴대폰번호
    • 마. 주소
    • 바. 전화번호 및 이동전화번호
    • 사. 희망ID(회원의 경우)
    • 아.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 자. 비밀번호 힌트용 질문과 답변 (회원의 경우)
    • 차. E-mail (회원의 경우)
    • 카. 메일수신 여부 (회원의 경우)
    • 타. SMS수신 여부(회원의 경우)
  • ②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단, 판매자에 의하여 목적 외로 이용되거나 제3자에게 제공되는 경우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만 책임을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라. 고객의 제세공과금(원천징수 세금 포함) 관련 해당 기관(세무서 등)에 통보하는 경우
    • 마.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바.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사.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가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④ 회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 27조의2가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⑦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서 일정 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할 것을 요구하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일정 기간 보관해야 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⑧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 가.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제 7장[기타]

제24조 (개별약관)
  • ① 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이용계약의 기본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부적인 개별내용(이용정책 등)을 정하여 회사의 사이트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① 회사에 등록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한, 게시자에게 속합니다.
  • ②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③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④ 회원이 창작하여 회사에 게재 또는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해당됩니다.
  • ⑤ 회원이 창작, 등록한 저작물을 회사에 게시한 후 회사에 삭제 요청을 할 경우 회사는 즉시 삭제합니다. 다만 회원이 해당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계속해서 게시할 수 있습니다.
  • ⑥ 회원의 게시물에 대해 제3자로부터 저작권 및 기타 권리의 침해로 이의가 제기된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을 법령에 따라 정지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분쟁해결)
  • ①회사는 이용자와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해 관련법령과 회사의 정책에 따라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합니다.
  • ②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 분쟁해결에 적극 노력합니다.
  • ③ 회사는 회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구제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를 위하여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신청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제27조 (재판권 및 준거법)
  •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소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의 법령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 1조 (시행일자)
본 약관은 2014년 7월 [14]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목적
비엠더블유코리아(주)는 고객님께 BMW 드라이빙 센터 이용시, 고객님께 보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활용합니다.
2.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수집목적
  • ① 수집항목
    • 가. 필수항목 :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주소, 은행계좌번호, 입금(예금)자명, 은행명, 신용카드 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힌트용 질문과 답변, 아이핀,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IP Address,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 나. 선택항목: 직업, 결혼여부, 현재보유차량, 관심모델, 차량 구입 예정시기
  • ② 항목별 수집목적
    • 가. 필수항목
      •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아이디, 비밀번호 : 이용자 본인 식별, 통계작성을 위한 목적 등
      • -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주소: 계약이행에 대한 연락 및 안내 등의 고지를 위한 목적, 서비스 캠페인 등 이벤트 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 활용을 위한 목적 등
      • - 이름, 주소,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 고객이 주문하신 상품 및 경품 배송, 통계작성을 위한 목적 등
      • - 비밀번호 힌트용 질문과 답변 :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신속한 처리를 위한 목적
      • - 법정대리인의 이름/전자메일/휴대폰번호/통신사정보 : 만 14세 미만 아동에 대한 법정대리인 동의 확인을 위한 목적 등
      • - 은행계좌번호, 입금(예금)자명, 은행명, 신용카드 정보 : 대금결제서비스 제공용
      • - IP Address,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자동으로 생성되는 개인정보) : 부정이용방지, 비인가 사용방지, 분쟁조정 해결을 위한 기록보존 등
    • 나. 선택항목
      • - 직업, 결혼여부, 현재보유차량, 관심모델, 차량 구입 예정시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한 맞춤광고의 제공, 이벤트 초청장 발송,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제휴서비스 제공, 통계작성을 위한 목적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 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3년간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에 대해 동법에 규정하는 방식에 근거한 파기 또는 관리를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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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에는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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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라.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마. 사이트 접속에 관한 기록 : 3개월
      • 바. 부정이용 등 재가입방지를 위한 기록 :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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